[다시보기] 한 가족, 앞다리가 위로 자라는 개를 위해 모금에 나서

한 가족, 앞다리가 위로 자라는 개를 위해 모금에 나서
바로가기: http://www.dailymotion.com/embed/video/x4tf201

미국, 캘리포니아, 빅터빌 —골든리트리버인 렉시라는 이름의 강아지는 다른 여느 강아지들처럼 삶을 살기 시작했습니다. 여기저기 달리고, 놀고 하면서 말이죠. 그러나 태어난 지 10주가 지난 이후, 그를 기르던 미국, 캘리포니아의 한 부부가 렉시가 이상하게 다리를 저는 것을 발견했습니다.

시간이 흐르면서, 렉시의 앞다리는 이상한 상태로 자라났습니다. 렉시의 앞다리가 뒤쪽으로 휘게 되면서, 앞다리가 제기능을 하지 못해, 렉시는 한 두걸음을 뗄 수 있을 뿐이었습니다.

의사들은 렉시의 증상에 대해 신경학적인 문제라고 부를 뿐, 확진을 내릴 수 없었습니다.

이들 부부는 렉시를 안락사 시키는 대신 모금웹사이트인 고펀드미 페이지를 개설해그 해결책으로 2만달러, 한화 약 2천만원을 모금했습니다.

렉시는 걷기에는 충분치 않은 나머지 두 다리로 걸어다니고 있는 듯 합니다.

역경을 이렇게 극복하고 있는 렉시에게서 배울점이 많은 듯 합니다.


* 본 웹사이트의 자료는 자동로봇에 의해 매일 수집된 것이며, 저작권이 없는 자료에 대해서는 24시간 단위로 삭제하고 있습니다.
* 자료 중 웹사이트의 서버에 저장된 동영상은 없으며 유튜브, 데일리모션과 페이스북과 같은 SNS에 이미 게시된 자료에 대한 링크와 iFrame, EMBED 태그로만 재게시함.

TAG

댓글 달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.

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:
<a href="" title=""> <abbr title=""> <acronym title=""> <b> <blockquote cite=""> <cite> <code> <del datetime=""> <em> <i> <q cite=""> <strike> <strong>